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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Q.[아띠 단종 공지] 신비 & 금비 아띠 단종 예정에 따른 품질보증 및 AS관련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코지 입니다.


      


    저희 코코지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과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비 & 금비 아띠가 라이선싱 계약 종료에 따라




    2024년 3월 19일 까지만 판매될 예정 입니다.




    단종에 따른 품질보증 및 AS 관련 우려가 있으실 것 같아




    해당 내용에 대해 몇가지 사전 공지 드립니다.






    - 아띠는 품절되지만, 당사 약관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6개월 간 품질보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이에 따른 AS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AS용 제품을 보유할 수 있는 기간이 1년으로 제한되어




      1년 이후 발생한 유상 AS 시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신비 & 금비 아띠의 단종에 




    저희도 큰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신비 & 금비 아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단종 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적극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Q.코코지 플레이어와 아띠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코코지 홈페이지의 [구매하기] 메뉴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코코지 홈페이지가 아니어도 온라인 판매처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구매처 안내


    [아이큐박스(인 더 스토리)]

    · 신세계 백화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 현대 백화점 : 더 현대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미아점

     · 갤러리아 백화점 : 광교점



    [마이리틀타이거]

     · 롯데 백화점 : 군산점, 전주점, 기흥점, 광명점, 의왕점

     · 현대 백화점 : 김포점, 남양주점, 송도점

     · 스타필드 : 고양점

     · W스퀘어 : 부산점



    [이마트 입점매장(80개)]

     · 서울 : 구로점, 상봉점, 은평점, 월계점, 용산점, 자양점, 청계천점, 왕십리점, 목동점, 영등포점, 마포점

     · 경기남부 : 산본점, 이천점, 수원점, 평택점, 안산고잔점, 서수원점, 죽전점, 오산점, 여주점, 동탄점, 

                              하남점, 경기광주점, 성남점, 광명소하점, 화성봉담점, 김포한강점, 부천점, 안양점, 토이킹덤 하남점, 토이킹덤 안성점, 중동점

     · 경기북부 : 양주점, 남양주점, 다산점, 진접점, 파주운정점, 의정부점, 별내점, 풍산점, 토이킹덤 고양점

     · 충청도 : 대전둔산점, 대전터미널점, 천안점, 천안서북점

     · 전라도 : 목포점, 여수점, 순천점, 군산점, 익산점, 광주광산점, 광주봉선점

     · 경상도 : 진주점, 포항점, 울산점, 창원점, 양산점, 통영점, 김해점, 안동점, 경산점, 포항이동점, 동구미점

     · 대구 : 성서점, 만촌점, 월배점, 칠성점

     · 부산점 : 해운대점, 연제점, 금정점, 사상점

     · 강원도 : 강릉점, 속초점, 춘천점, 동해점

     · 제주 :  제주점, 신제주점, 서귀포점

     · 그 밖의 지역 : 세종점, 연수점(인천)

     


     

    (※참고해 주세요.

    방문 전 영업 여부와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 주신 후 방문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직영점이 아닌 브랜드 내 입점 형태인 관계로 매장 점포 담당에게 문의하시면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과 할인 적용이 상이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코코지 하우스와 코코지 고의 차이점이 궁금해요

    코코지 하우스와 코코지 고의 가장 큰 차이점은 휴대성이에요. 

    여러 가지 다른 차이들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Q.받아본 아띠 제품의 봉인 스티커가 떨어져 있어요

    기존 단상자(다양한 색상)에 비해 친환경 단상자와 스티커의 부착력에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했어요.

    현재 개선 중에 있으며 빠르게 문제점을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이 되었던 제품을 다시 배송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Q.노래나 이야기에 따라 소리 크기가 달라요

    노래나 이야기의 크기는 제공사와 콘텐츠의 성격,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코코지에서 조정 과정을 거치지만 이미 제작된 콘텐츠의 소리를 아주 많이 조절할 경우 

    소리의 품질이 훼손될 수 있어 조정 범위는 크지 않아요.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너무 큰 차이가 발생한다고 느끼실 경우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18시)

    Q.코코지 앱에서 보이는 아띠의 모양이 제가 가진 아띠와 달라요

    아띠가 리뉴얼 되어 출시된 경우 최근 버전의 아띠로만 표시되고 있어요.

    가지고 계신 아띠와 외형이 다르더라도 아띠에 포함된 플레이리스트는 동일하답니다.

    리뉴얼 전 아띠와 리뉴얼 후 아띠 둘 다 가지고 계신 경우에도 한 가지로만 표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코코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두 가지 형태를 모두 보여드렸으나 중복으로 표현되는 등 오류로 인해 수정되었습니다.

    Q.아띠는 등록하기 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코코지 플레이어에 아띠를 올리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아띠를 코코지 플레이어에 올린 후, 코코지앱 [플레이어 > 아띠]에서 내 아띠를 확인해주세요.

    Q.계정 연결에 실패했다고 나와요

    계정을 연결하려면 ‘코코지에 등록된 계정 정보’와 ‘연결하려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전화번호 혹은 이메일)가 일치해야 해요.

     

    따라서 ‘계정 연결에 실패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두 계정 간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현재 로그인 되어 있는 소셜 서비스의 계정 정보가 코코지의 계정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한 뒤, 다시 연결해 주세요.

     

    계정 정보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계정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현재 사용 중이지 않은 번호로 업데이트 하라고 나와요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현재 고객님이 사용 중이신 번호가 아니라면 아래 2가지 경우에 따른 해결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1.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예전 번호일 때 

     코코지는 정보의 최신성 유지를 위해 최근에 연동된 소셜 계정의 번호를 기준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소셜 계정에 접속하여 해당 번호를 업데이트한 후 계정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2. 소셜 계정에 등록된 번호가 내 번호가 아닐 때 

     현재 연결하려는 소셜 계정이 본인의 계정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혹시 다른 사람의 소셜 계정으로 계정 연결을 시도하고 있다면 본인의 번호가 등록된 소셜 계정으로 다시 시도해 주세요.

     

    만약 위 2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8시)

    Q.이미 가입된 계정이 내 계정이 아니에요

    코코지에 새로운 계정을 만들 때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받고 있어요. 만약 ‘아래 정보로 가입한 계정을 찾았어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났다면 이전에 해당 이메일이나 번호를 사용하여 생성한 계정이 있다는 의미랍니다. 

     

    따라서 화면에서 안내하고 있는 기존 계정의 로그인 수단(이메일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애플 로그인)을 활용해 로그인을 다시 시도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본인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을 안내하고 있다면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 입력 시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 부탁드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계정이 아니라면 코코지 고객의 소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문의는 대표번호(1833-8952), 코코지앱의 마이페이지(문의하기), 카카오톡 코코지 채널에 남길 수 있습니다. 

    (*코코지 고객의 소리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18시)

    Q.아띠가 코코지 플레이어에 올라간 상태에서만 볼륨 조절이 되는 이유가 있나요?

    코코지 플레이어의 볼륨은 아띠가 코코지 플레이어 위에 올라간 상태에서만 조절되도록 설계되었어요. 

    가장 큰 이유는 갑자기 큰 소리가 나와서 아이가 놀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용 중이 아닐 때 아이가 굴뚝을 돌리며 가지고 놀거나 실수로 볼륨을 크게 조정해 놓았을 경우, 

    아띠를 넣으면 갑자기 큰 소리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에요.

    Q.코코지 플레이어에서 셔플 기능이나 반복 재생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나요?

    앱에서 설정한 반복 재생이나 셔플 기능을 플레이어에서 끌 수는 있지만 설정하실 수는 없어요.


    설정을 끄는(초기화) 방법은 플레이어의 30초 넘김 버튼 두 개를 동시에 3초 이상 누르면, 플레이어 LED에 파란색 불빛이 5초간 깜박이며 변경되어요.

    Q.재생목록의 이야기 중 일부가 미리 듣기로만 나와요.

    혹시 "대여"로 이용 중이신 플레이리스트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재생 목록에서 대여가 만료된 곡은 더 이상 전체 재생이 되지 않고 미리 듣기로 전환됩니다.

    Q.동일한 아이디로 동시에 서로 다른 모바일에서 재생이 가능한가요?

    앱과 코코지 플레이어의 동시 이용은 가능하지만,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휴대폰에서 재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공유를 통한 부정 이용을 방지하고자 동일한 아이디로 다수의 기기에서 동시 모바일 재생을 이용하는 것은 제한되어 있어요.


    만약 앱에서 모바일 재생 중 동일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동시 모바일 재생을 이용할 경우, 

    두 모바일 기기 중 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안내됩니다.

    Q.휴대폰 잠금 화면 상태에서도 모바일 재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코코지 앱의 모바일 재생은 잠금화면 등 앱이 보이지 않는 상태(백그라운드 상태)에 있어도  재생되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다만, 음악 앱이나 게임 등 다른 소리가 나는 앱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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